아르보노브라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HOW TO

[낮노밤노②] 밤노 활용법

"잠자리에 들기까지.."

어둠이 내려앉아 컴컴한 밤이 되었을때 활동하는게 편하신 분들 계시죠?
반대로 새나라의 어른이로 일찍 잠에 드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.
상황별 어울리는 밤 Ver.노브라웨어를 알아봅시다.

HOW TO01

  • 집에서는 자연인
집에 도착하자마자 우선 손을 씻고 가장 편한 옷으로 갈아입으시는 분들 많죠. 특히 대부분의 여성분이 그러시지 않을까 싶어요. 외출 시 브래지어를 착용했다면 특히 편안한 옷이 간절하게 필요하실 것 같아요. 이런 분들에게는 위아래 속옷 없이 착용하실 수 있는 '아르보노 새틴 노브라 5부 파자마 SET'를 추천해 드립니다. 바지에도 순면 패드가 덧대어져 있어 속옷 없이 입을 수 있어요. 정말 말 그대로 프리한 상태로 있을 수 있답니다.

HOW TO02

  • 야식 사러 편의점 가요
밤의 꽃은 야식이죠. 거기에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면 더할 나위 없는데요! 집에 만약 안주와 술이 없다면 곧바로 편의점으로 출발하시는 분들 계실 것 같아요.
그런데 집에서 세상 편안한 상태로 있다가 챙겨입고 나가기 귀찮잖아요ㅠㅠ 이러한 상황이 내 상황 같다? 그렇다면 '아르보노 베이직 노브라 민소매티'를 추천드립니다. 집에서는 편안한 상태로, 갑자기 외출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진다면 마스크만 끼고 바로 나가도 이상 없답니다!

HOW TO03

  • 산책은 밤 산책이지
날이 조금씩 더워지면서 몸이 근질근질한데요~ 선선한 바람이 부는 달밤 산책을 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더라고요! 이럴 때 좋은 '아르보노 베이직 노브라 반팔 티셔츠'와 '아르보노 와이드 팬츠'를 추천드립니다. 세상 편안한 상의와 움직임에 좋은 와이드 팬츠와 함께라면 딱 안성맞춤이죠! 마스크 끼는 거 잊지 마시고요~ 즐거운 산책 되세요:)

상품 모아보기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