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오오오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고객 만족 센터

  • 평일AM 10:00 – PM 05:00
  • 점심PM 12:30 – PM 01:30
  • 휴무토 / 일 / 공휴일은 휴무

반품 주소지

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6 CJ대한통운 D터미널 직영 양태영 담당자
- 타 택배 이용 시,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444-1번지 2층 물류센터
    Q.상품 후기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?

    리뷰는 상품 수령일로부터 30일 이내로 작성해 주셔야 적립금이 지급됩니다.


    ✔[텍스트 리뷰] 텍스트 50자 이상은 1,000포인트 적립 / 50자 미만은 500포인트 적립

    ✔[포토 리뷰] 제품이 50% 이상 잘 보이는 포토 리뷰 2,000포인트 적립 / 야외 포토 리뷰 작성 시 3,000포인트 적립 

    ✔[영상 리뷰] 5,000포인트 적립


    적립금 지급일 : 휴일(금,토,일) 작성 시 월요일 지급, 월~목 작성 시 익일 지급됩니다.


    Q.구매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?

    구매에 대한 적립금은 배송 완료일 기준 14일 이후 적립됩니다.


    Q.가입하지않은 ID정보가 확인되요.

    [ n@, k@ ]로 시작되는 ID는 연동 로그인 시 자동 생성된 ID 정보입니다.


    n 으로 시작되는 ID는 네이버 연동 

    ✔ k 으로 시작되는 ID는 카카오 연동하기로 로그인해 주시면 됩니다. 


    **연동 로그인 ID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


    Q.문의게시판은 어디에 있나요?

    ✔홈페이지 

    오른쪽 상단의 게시판 또는 오른쪽 하단의 상담톡으로 궁금하신 내용을 남겨주시면 운영시간 내에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✔모바일 앱

    왼쪽 상단 전체메뉴 클릭 후 하단의 Q&A 또는 오른쪽 하단의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.


    📩고객센터 운영시간 : 오전 10:00 ~ 오후 05:00   

    🌜점심시간 : 오후 12:00 ~ 오후 13:00

    🌜휴 무 :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


    Q.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언제인가요?

    📩상담톡 운영시간 : 오전 10:00 ~ 오후 05:00 

    🌜점심시간 : 오후 12:00 ~ 오후 13:00 

    🌜휴 무 :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


    📞전화상담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.

    2023년 2월 1일부터 보다 만족스러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전화 상담을 종료하고, 실시간 채팅 및 게시판 상담만 운영하게 되었습니다.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오오오오가 되겠습니다.


    Q.받아본 상품 [교환 / 반품] 접수는 어떻게하나요?

    ✔마이페이지➡주문내역조회➡[교환 신청/반품 신청] 클릭 

    교환·반품 신청 시 자동 접수되어 2일 이내 기사님이 배송지로 찾아갑니다!


    ⭕교환·반품 가능 

    1. 택 제거하지 않은 새 상품 

    2. 수령 후 7일 이내인 상품 



    ❌교환·반품 불가능

    1. 택이 제거된 상품 

    2. 세탁 및 착용 흔적이 있는 상품

    3. 고객 부주의로 인한 변형, 훼손 오염된 상품

    4. 오배송 된 제품이라도 이미 사용한 상품

    5. 수령 후 교환·반품 의사 표현 없이 7일 경과

    6. 사전 접수 없이 무단 발송


    Q.취소 / 반품 후 적립금, 쿠폰은 언제 복구되나요?

    적립금은 취소/반품 환불 처리 완료 후 즉시 복구됩니다.

    단, 쿠폰의 경우 배송 전 취소건에 한에 복구 됩니다.


    ✔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

    Q.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환불 되나요?

    ✔휴대폰 결제 당월 취소

    결제 해당 월에는 정상취소 가능하나, 부분취소 불가로 제품 환불시 반품비는 오오오오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
    ✔휴대폰 결제 익월 취소

    휴대폰 결제는 익월 취소 불가하므로 무통장 환불로 진행 됩니다. 환불 계좌 정보는 [게시판 / 상담톡]으로 남겨주세요!


    Q.[교환 / 반품] 택배비는 얼마인가요?

    ✔편도 배송비는 3,000원입니다.


    -교환 : 반품 수거, 재발송 총 6,000원 

    -전체 반품 : 최초 배송비, 수거비 총 6,000원 

    -부분 반품 : (회원) 편도 배송비 3,000원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(비회원) 반품 상품을 제외한 실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 일 경우 3,000원, 5만원 미만 일 경우 6,000원


    **상품 부분 배송을 받으신 경우, 마지막 상품 수령 후 교환/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. 

    **부분 배송 된 상품을 각각 보내실 경우 추가 반품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
    (제주/도서산간지역은 추가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)

    Q.불량 / 오배송으로 교환신청 하였는데 옵션도 바꾸고 싶어요.

    상품 교환은 동일 제품 옵션 변경만 가능하며, 다른 제품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정확한 처리를 위해 반품 후 재구매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또한 최초 주문 옵션이 아닌 다른 옵션으로 변경시 단순변심 의사가 포함되어, 왕복 택배비 중 편도배송비가 청구 됩니다.


    ✔최초 주문 옵션 그대로 교환 시 : 6,000원 전액 오오오오 부담

    ✔일부 옵션 변경 시 : 3,000원 고객부담 + 3,000원 오오오오 부담




    Q.교환신청 상품이 품절되었어요,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 되나요?

    교환 상품 품절로 환불을 받으시게 되는 경우, 재출고 비용은 [무통장 환불 / 적립금]으로 환불해 드립니다.

    단, 다른 옵션으로 변경하여 배송 될 경우 교환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


    Q.[교환 / 반품] 얼마나 시간이 소요될까요?

    ✔접수일로부터 총 소요 시간은 영업일 기준 6-10일 정도 입니다.

    2일 이내 회수 ➡ 회수 상품이 3일 이내 택배사 물류센터로 도착 ➡ 2일 이내 오오오오 물류센터 도착 ➡ 입고 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-5일이내 처리 


    회수가 지연될 경우 처리가 더욱 늦어질 수 있으니 

    회수지연 시 꼭 고객센터로 반품 재접수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Q.초기 배송비를 결제했는데 반품 배송비가 6,000원이 차감되었어요.

    5만 원 미만 결제 주문 건은 최초 결제 금액에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 

    지불된 배송비용(최초 배송비)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


    ✔총 결제 금액 기준 6,000원이 차감되며, 초기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 금액 기준으로는 3,000원이 차감됩니다.


    Q.타택배로 반품 보내도 되나요?

    타택배 이용시에는 반드시 선불로 결제하여 보내주세요.

    착불로 보내실 경우 물류센터 사정에 의해 반송 될 수 있습니다.


    또한 타택배 반품은 오오오오 전산으로 확인이 불가하니, 

    반품 영수증을 [교환 / 환불]이 완료될때 까지 반드시 보관해주세요! 


    Q.접수 후 [교환 / 반품] 배송비는 언제 입금하면 되나요?

    ✔교환 배송비

    접수일로부터 2일 이내 배송비를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접수 후 배송비 미입금으로 확인되는 경우 교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✔반품 배송비

    반품비 분실 사고 방지를 위해 반품 배송비는 환불 금액에서 차감 됩니다.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다음 페이지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